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7:22
연예

[종합] '두니아' 박준형·미주 합류, 유노윤호 살아 있었다 '충격 전개'

기사입력 2018.07.15 19:49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god 박준형과 러블리즈 미주가 합류했다. 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의식을 되찾았다.

15일 방송된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서는 정혜성과 딘딘이 다툰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딘딘은 권현빈과 다투기 시작했고, 정혜성이 두 사람을 말리려다 싸움이 커졌다. 딘딘은 "싸우기 싫지 않냐. 난 쟤랑 있으면 싸운다. 팀 나누자"라며 화를 냈고, 정혜성은 "팀 가르고 싶냐"라며 확인했다. 

결국 정혜성 팀(정혜성, 루다, 권현빈, 돈 스파이크), 딘딘 팀(딘딘, 구자성, 오스틴 강, 샘 오취리, 한슬)으로 나뉘었다. 이때 박준형과 미주는 각각 정혜성 팀과 딘딘 팀의 멤버로 합류했다. 박준형은 캠핑을 가기 위해 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었고, 미주는 옷을 사고 있었다. 

정혜성 팀은 유용한 물건과 식량이 가득한 박준형의 짐을 보고 기뻐헀다. 박준형은 딘딘 팀과 다퉜다는 말에 "사람이 많을 수록 좋은 거다"라며 화해를 유도했다. 결국 박준형은 홀로 딘딘 팀을 찾아 나섰고, 딘딘은 박준형을 보자 격하게 반겼다. 

또 미주는 구자성과 함께 정혜성 팀을 찾아갔다. 미주는 옷을 나눠주며 환심을 샀고, 정혜성 팀이 옷을 갈아입으러 간 사이 다른 멤버들과 함께 박준형의 짐을 훔쳐 긴장감을 자아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유노윤호가 깨어난 장면이 포착돼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enter@xpro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