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7:30
연예

'총성의 정체가 밝혀진다'…'독전: 익스텐디드 컷' 7월 18일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18.07.13 07:59 / 기사수정 2018.07.13 08:0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독전'(감독 이해영)이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독전: 익스텐디드 컷'을 오는 18일에 개봉한다.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 '독전'이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독전: 익스텐디드 컷'으로 다시 한 번 관객을 찾는다.

지난 5월 22일 개봉한 '독전'은 개봉과 동시에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 독한 캐릭터들의 향연, 압도적인 미장센에 대해 극찬 세례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올해 개봉한 한국영화 중 유일하게 5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저력을 드러낸 바 있다.

이러한 뜨거운 관심과 감독판에 대한 열띤 요청으로 '독전'은 독한 캐릭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또 다른 결말을 포함해 '독전: 익스텐디드 컷'이라는 타이틀로 18일 극장 개봉을 확정 지었다.

또 '독전'의 배급사와 제작사는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독전: 익스텐디드 컷'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본편 개봉 이후 약 2달 동안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독전: 익스텐디드 컷'은 18일부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를 비롯한 극장 개봉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며, 더욱 풍성한 캐릭터 비하인드 스토리와 또 다른 결말 그리고 특별할인가 6000원으로 다시 한 번 관객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실체 없는 마약 조직을 잡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미친 형사 원호로 분한 조진웅과 마약 조직으로부터 버려져 원호와 손을 잡는 조직원 락 역을 맡은 류준열이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비주얼로 설원에서 마주한 두 캐릭터의 복합적 감정을 단 한 컷에 담아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총성의 정체가 밝혀진다!'는 카피를 통해 엔딩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을 것으로 추측돼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독전: 익스텐디드 컷'은 오는 7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