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본격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용 캐리어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 이젠 캐리어가 단순히 짐을 운반하는 수단이 아니라 트렌드에 맞게 변화하고 있다. 여기 대성글로비즈에서 똑똑한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 캐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엣지 스마트 캐리어는 국내최초 탈착식 보조배터리 모듈 케이스를 탑제해 스마트 기기 충전이 가능하게 만들어진 캐리어다. 공항 검색 진행 시, 캐리어를 열지 않고 보조배터리를 간편하게 뺄 수 있기 때문에 내부의 짐을 꺼낸 후 보조배터리를 꺼내야 하는 불편함을 줄였다.
또한, 유럽 등 거친 길을 가야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편안한 손잡이와 서스팬션을 장착한 360℃ 부드러운 바퀴로 충격을 완화해 주기 때문에 주행에 도움을 주며 PC+ABS 재질에 안티스크레치를 적용하여 스크레치에 강하고 복원력 아주 우수하다.
현재 기내용 20인치, 화물용 24인치, 대형 28인치 세 가지 사이즈에 실버, 티타늄, 네이비, 와인 총4컬러로 판매되고 있어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구입 후 5년간 철저한 a/s까지 보장하고 있다.
한편, 대성글로비즈의 여행용 캐리어는 위메프에서 높은 매출을 올리는 등 연예인캐리어, 인기있는 여행가방, 인기있는 캐리어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 대성글로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여름시즌 행사가격으로 더욱 알차게 구매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