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SBS 아침연속극 '나도 엄마야'의 알렉스가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만능엔터테이너임을 입증했다.
아침극 1위인 '나도 엄마야'는 스피디한 전개와 출연진들의 호연으로 계속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시청자들을 브라운관으로 끌어들이고 있다.
특히, 사피라케이가 부른 드라마 첫 번째 OST 'Listen'에 이어 두 번째 OST에는 극중 상혁 역으로 열연중인 알렉스가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미 '러브 레시피', 'Love Satellite'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낸 그는 이번 OST를 통해 연기와 가창 모두 잘하는 만능 엔터테이너임을 다시 한 번 과시하게 된다.
이번에 그가 부르는 타이틀곡 'Hold me'는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곡으로, 그동안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LACONIC이 함께 작업, 세련된 편곡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 관계자는 "극중에서 흡입력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알렉스씨가 이번에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것"이라며 "회를 더할수록 궁금함과 안타까움이 더해가는 드라마 '나도 엄마야', 그리고 OST 'Hold me'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소개했다.
'나도 엄마야'는 대리모라는 이유로 모성을 박탈당한 여자가 온갖 난관에도 불구하고 어렵게 찾아온 사랑을 쟁취, 마침내 가족의 소중함과 세상의 따뜻함을 알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간다. 배태섭 감독과 이근영 작가가 힘을 합친 작품이다. 드라마 OST Part. 2 'Hold me'는 오늘(2일) 월요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