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16
경제

반려견을 위한 이색카페 남양주 별내애견카페 ‘토이스퍼피앤조이’

기사입력 2018.06.26 11:5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애견 인구 천만 시대에 맞게 반려견과 함께 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우리주변 애견카페는 대부분 실내로 되어있어서 강아지들이 뛰어놀기가 어렵다.

이 가운데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한 별내애견카페 ‘토이스퍼피앤조이’ 가 애견인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토이스퍼피앤조이는 야외잔디 테라스가 갖춰져 있어 강아지들도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으며, 미용경력이 풍부한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해주는 애견미용과 쾌적하고 안락한 공간의 24시간 깨끗한 애견호텔을 운영하고 있어 강아지들과 교감할 수 있는 분위기로 아이들 손님은 물론 견주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요즘 같이 각박한 도심속에서 아이들과 부모가 동물을 통해 교감을 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며, 같이 뛰어놀수있는 건강한 생활 공간이다. 특히 커피나 음료, 디저트 메뉴 이외에도 생맥주와 각종 병맥주를 판매하고 있어 먹고 싶은 음료를 골라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관계자는 “국내 애견카페와 다르게 애견 종합케어서비스를 제공함으로 견주와 반려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 이라며 “자주 가는 공원 말고 색다른 공간의 애견카페를 추천한다.” 고 전했다.

한편, 토이스퍼피앤조이가 위치한 별내신도시 카페거리에는 경치좋은 뷰와 맑은공기의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가족과 친구, 연인 등 데이트코스로도 인기가 좋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 블로그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