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17
게임

오디션, '휴대용 옷장 시스템' 인기

기사입력 2009.05.11 18:12 / 기사수정 2009.05.11 18:12

이나래 기자

댄스에 멋진 옷은 필수, 휴대용 옷장으로 스타일 업 하세요!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예당 온라인(대표 김남철)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www.clubaudition.com)의 '휴대용 옷장 시스템'이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디션의 휴대용 옷장 시스템은 기존 쇼핑몰에서만 변경 가능했던 아바타 패션 아이템(헤어, 상의, 하의, 신발, 세트)의 교환을 게임대기실에서 저장한 단축키를 이용하거나 휴대용 옷장을 열어 즉시 변경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한 시스템이다.

게이머들은 오디션 게시판을 통해 "오디션 아바타 아이템 변경 시 쇼핑몰을 가지 않고도 변경할 수 있어 편리하다."라는 의견과 "캐시 아이템으로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옷 갈아입기 콘텐츠로 업데이트되어 만족스럽다."라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예당 온라인은 오디션 아이템 판매의 90% 이상이 패션 아이템일 정도로, 꾸미기 아이템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게이머들에게 편리한 패션 아이템 변경기능이 아이템 판매 매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예당 온라인 게임전략본부 이승욱 본부장은 "오디션은 단순히 댄스배틀을 벌여 이기는 것뿐만 아니라 게임 내 커뮤니티가 중요시되고 있는 게임이다."라고 말하며, "게이머들이 요구하는 부분을 적극적으로 파악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오디션 '휴대용 옷장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홈페이지(www.clubaud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