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3:18
연예

[전문] '결혼' 거미 "♥ 조정석, 위로와 힘 된 사람…좋은 가정 꾸릴 것"

기사입력 2018.06.22 11:54 / 기사수정 2018.06.22 12:0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거미가 연인인 배우 조정석과 결혼하는 소감을 밝혔다.

거미는 22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을 하게 됐다. 아직 그 무게에 대해서 자세히 느끼고 실감하진 못하지만 결정을 하게 됐다"고 결혼을 직접 발표했다.

이어 연인 조정석에 대해 "긴 시간 저에게 많은 위로와 힘이 되어주고 또 많은 배움과 깨달음도 느끼게 해 준 분"이라며 "정말 좋은 인연을 만난것에 너무나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거미는 "인생에 큰 변화가 생기겠지만 그 상황에 맞게 내 자리에서 좋은 가정을 꾸릴수 있도록 노력하고 또 새롭게 경험하고 느끼는 감정에 대해서 음악으로 표현하고 여러분과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공감할수 있는 삶을 살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5년째 열애 중인 조정석과 거미는 올 하반기 결혼을 계획 중이다. 양측은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정해 지지 않았고 결혼식 또한 양측의 직계 가족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예식이 될 것"이라며 "양해를 부탁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다음은 거미의 결혼 발표 전문.


여러분...안녕하셨어요..글을 오랜만에 쓰는것 같네요..늘 공연장에서 여러분 자주 뵙고 있어서 제가 글쓰는걸 잊었었나봐요 먼저 너무 죄송합니다 ㅜㅜ

여러분 오늘 많이 놀라셨을거라 생각이 되네요...한 글자 한 글자..쓰면서도..계속 더 조심스러워 지고..속도가 느려집니다....

여러분 기사를 통해 알게 되신것처럼..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그 무게에 대해서 자세히 느끼고 실감하진 못하지만..결정을 하게 되었어요..

긴 시간 저에게 많은 위로와 힘이 되어주고 또 많은 배움과 깨달음도 느끼게 해 준 분입니다..정말 좋은 인연을 만난것에 너무나 감사한 마음입니다..

여러분들께서 진심으로 응원해주시고 지켜봐 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해요...제 인생에 큰 변화가 생기겠지만..저는 그 상황에 맞게..제 자리에서 좋은 가정을 꾸릴수 있도록 노력하고..또 새롭게 경험하고 느끼는 감정에 대해서 음악으로 표현하고 여러분과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공감할수 있는 삶을 살수 있도록 노력할께요 못다한 이야기는 천천히 나누도록 해요 .감사합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