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2:58
연예

이진아 단독 콘서트 '그랜드오프닝-진아식당' 오늘(21일) 예매 오픈

기사입력 2018.06.21 11:4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이진아의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이진아의 단독 콘서트 '그랜드오프닝-진아식당' 티켓 예매가 21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시작된다. 

오는 7월 13, 14일 양일간 서울 성수아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프로듀서 이진아의 첫 번째 정규음반의 발매를 기념해 열린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재즈장르를 기반으로 다양한 변주를 시도하는 자유로운 건반위의 감성, 남다른 시선을 포착하는 메시지, 그리고 매력적인 보이스까지 이진아의 다양한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는 연주 실황까지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진아식당-메인디쉬' 콘서트가 티켓 오픈 2분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던 바, 이번 단독콘서트가 많은 관심을 끌 전망이다. 

이에 앞서 이진아는 정규음반 '진아식당-풀코스'의 커버도 공개했다. 기존의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한층 성숙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를 그려낸 이번 커버는 박현구 작가와의 긴밀한 호흡을 발휘했다. 

이번 타이틀곡은 그레이가 매력적인 보이스로 지원사격을 펼친 EDM계열의 재즈힙합곡 '런(RUN)'.이 외에도 진아식당 3부작의 완결판답게 재즈를 베이스로한 총 13트랙의 힙합, 알앤비, EDM등 다양한 넘버를 총망라한다. 


한편 이진아는 오는 26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런'을 비롯한 정규 1집을 발매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안테나뮤직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