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타이틀곡 ‘Dejavu(데자부)’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백호 버전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자정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 백호의 타이틀곡 ‘Dejavu(데자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해 컴백 임박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문을 열고 등장한 백호는 다크한 분위기를 물씬 뿜어냈으며 CCTV가 가득 놓여진 공간을 공허한 표정으로 둘러보는 모습을 담아 궁금증을 자아낸 것은 물론 팬들의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켜 더욱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백호는 강렬한 눈빛과 완벽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블랙 시스루 의상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숙미를 선보였다.
이처럼 뉴이스트 W는 앞서 첫 주자로 공개한 렌의 티저 영상과 함께 백호의 티저 영상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타이틀곡 ‘Dejavu(데자부)’의 전곡과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는 오피셜 포토, 트랙리스트, PRE-LISTENING(프리-리스닝) 등 고퀄리티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각종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티스트의 순위를 분석한 미국 빌보드 소셜 50 차트에서 33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뉴이스트가 해당 차트에 진입한 것은 처음으로 4일 앞으로 다가온 그들의 컴백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과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
오는 25일 발매되는 새 앨범 ‘WHO, YOU(후, 유)’는 뉴이스트 W가 첫 도전하는 라틴 팝 장르의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를 포함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멤버 JR과 백호가 전곡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실었을 뿐 아니라 백호는 앨범 전반적인 작곡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이들의 음악적 성장과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뉴이스트 W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같은 날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