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5:40
게임

레이시티, 신규 스포츠 카 업데이트

기사입력 2009.05.06 17:58 / 기사수정 2009.05.06 17:5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6일,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 제이투엠소프트(대표 한수정)이 개발한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가 신규 스포츠카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초고성능 스포츠카 'FX430'은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진 차체에 매끄러운 디자인 라인이 있으며, V8엔진을 장착해 100Km의 속도를 4초 만에 돌파하는 슈퍼카이다. 그동안 유저들에게 출시 요청이 높았던 차량이기도 하다.

여기에 국산 해치백 차량을 본떠 만든 'Hi-30'도 추가됐다. Hi-30은 작고 귀여운 외형에 색상도 다양해 여성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제한된 채널에서만 가능했던 '질주모드 시스템'이 유저들의 높은 호응에 따라 전 채널로 확대된다. 질주모드는 매일 특정시간에 수백 대가 동시에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이색 레이싱 모드다. 질주모드 참여 유저에게는 시작 30분 전부터 종료 30분 후까지 경험치를 120% 추가 지급하는 혜택과 희귀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차량 추가와 함께 외형복원 아이템과 경험치 추가 지급, 기존보다 게임 머니와 아이템 혜택이 강화된 캡슐 아이템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도 대거 출시됐다.

한편, 레이시티는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게임 내 각 마을에 있는 이벤트 NPC에게 빙고지를 구입해 아이템으로 2줄을 완성하면 게임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 13일까지 홈페이지 (http://pmang.sayclub.com/raycity)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틀린 그림 찾기' 게임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아이템 세트를 제공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