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7:47
연예

'엠카' 유나이티드 큐브 최초 공개…'프듀48' 무대 또 본다

기사입력 2018.06.14 10:23 / 기사수정 2018.06.14 13:3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유나이티드 큐브 무대와 '프로듀스48'의 '내꺼야' 무대가 펼쳐진다.

14일 방송하는 '엠카운트다운'에는 다채로운 무대가 전파를 탄다. 

샤이니는 새 타이틀곡 ‘I Want You’를 선보인다. 'I Want You'는 청량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팝 장르로, 점점 더워지는 계절에 꼭 어울리는 시원함을 선사하는 곡이다. 

워너원은 완전체 타이틀 '켜줘' 외에도 유닛 남바완(라이관린, 박지훈, 배진영), 린온미(윤지성, 하성운, 황민현)의 무대를 꾸린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있는 보컬 멤버들이 모여 결성한 유나이티드 큐브의 무대도 최초 공개된다. 조권을 필두로 비투비 은광-현식, CLC 손-승희, 펜타곤 후이-진호, (여자)아이들 미연-민니는 이날 최초로 '한걸음' 무대를 공개한다. '한걸음'은 꿈을 향해 한걸음씩 나아가다 보면 자신의 꿈에 닿게 된다는 희망을 전달하는 곡으로 비투비의 현식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또 '프로듀스48'의 연습생들이 꾸미는 '내꺼야' 무대를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다. 지난 달 10일 최초 공개됐던 '내꺼야' 무대는 공개 직후 한·중·일 3국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른데 이어 현재(14일) 유투브 기준 82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또 다른 느낌의 '내꺼야' 무대를 통해 다시 한번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의 끼와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은 14일 오후 6시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net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