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9:33
연예

'아역 출신' 이민호, 이태리로 활동명 변경…스타하우스와 새 출발

기사입력 2018.06.14 08:46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등에 출연한 아역배우 출신 배우 이민호가 활동명을 이태리로 변경하고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4일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태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태리는 이민호의 새로운 활동명이다. 이태리는 "주변에서도 많은 의견을 줬고 스스로도 수년간 고민해왔던 부분"이라며 "'이태리'라는 부모님이 정해주신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스타하우스와 함께하게 됐다. 좋은 연기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태리는 타고난 감각과 강한 내실의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스스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이 귀감이 되는 배우"라며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더 많은 무한대의 가능성을 지닌 배우라는 점에서 기대가 크다. 이태리의 연기가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영입 배경을 설명했다.

이태리는 '해를 품은 달' '대풍수' 등 굵직한 작품부터 '옥탑방 왕세자, 영화 '시간이탈자', '여곡성' 등 장르는 물론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해왔다. 최근에는 컬링을 소재로 한 최초의 한국 드라마 '못말리는 컬링부' 촬영을 마쳤다. 또 중국 영화 '미스터리 파이터' 개봉을 앞두고 있다.

lyy@xportsnews.com / 사진=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