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5:48
경제

세븐스타코인노래방, 톡톡 튀는 감성의 신규 인테리어 ‘컬러팝’으로 코인노래방 창업 경쟁력 높여

기사입력 2018.06.05 11:1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혼코노(혼자 코인노래방 가기)’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정도로 ‘혼놀족’(혼자 노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의 코인노래방 사랑이 뜨겁다. 이렇게 혼놀족의 코인노래방 사랑이 이어지면서 코인노래방 창업과 관련한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코인노래방 창업의 성공을 결정짓는 요소는 다양하다. 그 중에서도 매장 운영의 가장 기본이면서, 고객 재방문율 높이는 데 상당한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 바로 ‘인테리어’다. 코인노래방은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가 직접 방문해 즐기는 놀이 시설로 안전시설 관리나 인테리어 구성이 특히 중요하다.

이에, 프랜차이즈 코인노래방 창업 전문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그 동안 다양한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힘써오고 있다. 최근엔, 이러한 명성을 이어 신규 인테리어인 ‘컬러팝’을 출시하며 가맹점주와 고객 모두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름처럼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컬러팝은 고급스러우면서도 톡톡 튀는 인테리어 감각이 돋보인다. 뮤럴벽지를 주 테마로 백페인트글라스를 더해 그 동안 동전노래방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감각적인 디자인의 인테리어를 구현해낸 것은 물론, 디자인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

코인노래방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SNS를 통해 공유하는 것을 좋아하는 10대와 20대가 주로 이용하는 만큼 인테리어가 성공을 좌지우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기존에 모던함을 중심으로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를 선보여 큰 반응을 얻었던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10대와 20대에게 친근하게 어필할 수 있는 팝한 인테리어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와 함께 창업주의 가장 큰 고민인 코인노래방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우리은행과 ‘우리 프랜차이즈론’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우리 프랜차이즈론을 통해 창업주들은 운전자금 최대 2억원, 시설자금 최대 1억 5천만원을 낮은 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다.


또한, 창업 혜택 프로모션으로 가맹주의 동전노래방 창업비용을 지원하고 있다. 기본형 혜택으로는 ▲흡연실 무상시공 지원 ▲인테리어 하자보수 1년 보증 시스템 지원 등이 있으며, 선택형 혜택으로는 ▲IOT시스템적용 ▲무이자대출 3천만원 ▲스마트월체어 무상업그레이드가 있다.

㈜루센트 세븐스타코인노래방 이종민 대표는 “코인노래방의 인기에 여러 프랜차이즈들이 우후죽순 생겨나면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코인노래방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고객의 편의와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끊임 없는 연구를 통해 고객과 창업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신규 인테리어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단일 브랜드 업계 최초로 2018년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되었으며, 18년 5월 기준 코인노래방 프랜차이즈 업종 중 유일하게 가맹점이 130호점을 돌파했다. 창업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