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프리미엄 스마트폰 가격이 100만 원대까지 웃돌면서 가격부담과 기술발달로 인해 중저가 스마트폰으로도 필요한 기능을 누릴 수 있어 스마트폰에 대한 선호도가 최신 스마트폰에서 중저가 스마트폰으로 옮겨가고 있다.
또한, 소위 ‘호갱’ 탈출을 위해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으로 휴대폰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온라인상에서는 오프라인에서 받지 못했던 사은품,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상담을 통해 여러 조건을 고려해보고 신중히 결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사이트 ‘국대폰’ 은 다양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공짜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폰6S, SE, LG Q6, 갤럭시와이드3, ON7 프라임, 갤럭시A5 2017, A7 2017 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갤럭시A8 2018 10만 원대, LG G6 4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갤럭시와이드3는 지난 25일 출시 된 신규 스마트폰으로 5.5인치의 대화면, 1300만 화소의 전후면 카메라, 얼굴인식, FM 라디오 등 편의 기능이 추가 되었다. 또한, 출시 된지 한 달도 안 된 모델인데도 불구하고 공짜 폰으로 구매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스마트폰 모델은 가격 부담 없이 남녀노소 상관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실제로 효도폰, 학생폰, 자녀폰 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