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13:31
연예

'파워루키' 더보이즈, 교과서 ASMR 선사…신개념 콘텐츠

기사입력 2018.06.01 15:51 / 기사수정 2018.06.02 21:3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교과서 ASMR'을 선보였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1일 더보이즈가 네이버V라이브와 손잡고 ASMR 영상 콘텐츠 '고1이라면 '덥즈'랑 교과서 위주로 열심히 하자'라는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해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달 20일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11일 간 더보이즈 네이버 V채널을 통해 연재된 이 영상은 더보이즈 멤버들이 직접 교과서를 읽어주며 팬들의 공부를 돕는다는 콘셉트. 

'고1이라면 '덥즈'랑 교과서 위주로 열심히 하자'는 교복을 입고 등장한 더보이즈 멤버 각자가 국어, 역사, 가정, 사회, 음악, 기술, 한문, 영어, 과학, 체육 등의 교과서를 3D 사운드 기술을 활용한 녹음방식으로 읽어주며 보는 이들의 집중력을 한층 향상시킨다.

특히 더보이즈 멤버들은 "무슨 공부하고 있었어?', '내가 이따가 다른 부분도 다시 도와줄게' 등 다정한 코멘트와 목소리로 마치 멤버들과 함께 공부하는 듯한 느낌과 친구 같은 친밀함을 선사한다. 또한 이 영상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다국어 번역 자막을 함께 제공하면서 글로벌 10대 팬들의 뜨거운 반응 역시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기디 업' 활동을 마무리하고 다음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