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8:25
게임

슬러거, 롯데 자이언츠와 마케팅 제휴 3년 장기 계약 체결

기사입력 2009.04.24 13:30 / 기사수정 2009.04.24 13:3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24일,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KBO공식인증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가 '롯데 자이언츠'와 3년 장기 마케팅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프로야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시점에서 전격 체결된 것으로, 계약기간을 3년으로 연장함에 따라 양사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 따라 슬러거와 롯데 자이언츠는 새로운 팬층 확보와 유저확대를 위해 긴밀한 협조를 통해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슬러거는 이미 지난 4일 부산 개막전에서 현장 이벤트를 선보였으며, 앞으로 중요 경기마다 부산의 홈 팬들을 위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양사는 이미 2008년 한해 동안 공동 프로모션을 펼쳐 양사 모두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슬러거의 경우 이번 2009프로야구 개막시즌 신규가입자의 70%가 부산과 서울지역에 집중되었으며, 게임 내 선택 구단과 응원구단에서도 롯데 자이언츠는 작년 대비 80% 상승하는 효과를 보기도 했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사업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롯데 자이언츠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양사의 협력관계를 기반으로 야구팬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슬러거는 프로야구 시즌 동안 부산 사직 구장에서 펼쳐지는 롯데 자이언츠 홈경기 시 입장권에 슬러거 쿠폰을 인쇄해 경기장을 찾는 롯데 자이언츠 팬들에게 슬러거 및 피망(www.pmang.com)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구장 내 슬러거 투수체험, 선발 라인업 맞추기, 선수 드래프트권 획득 기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참여자들에게 구단 유니폼, 경기 입장권, 슬러거 게임 머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