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3:24
연예

"훌륭한 팝콘 영화"…'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관객 호평

기사입력 2018.05.24 14:49 / 기사수정 2018.05.24 14:4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감독 론 하워드)가 23일 최초로 진행한 일반 시사회에서 기립박수와 환호로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확인했다.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가 칸국제영화제를 비롯한 국내외 언론 공개 후 일반 관람객들에게도 베일을 벗었다.

시사회가 끝난 후 각종 SNS에는 "훌륭한 팝콘 영화", "개봉 전 우려를 말끔히 종식", "낯선 캐릭터들의 미친 존재감 발산", "크레딧 올라갈 때 기립 박수 나오는 건 생전 처음 봄", "여러분 론 하워드(감독)가 해냈습니다" 등의 다양한 평이 전해졌다.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를 먼저 본 관객들은 눈을 사로잡는 거대한 스케일, 화려한 액션, 캐릭터들의 매력 등 새로움으로 무장해 젊은 세대는 물론 연인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어 전 세대의 취향을 적중시킨 최강 오락영화로 추천했다.

또 이구동성으로 스타워즈 시리즈에 대한 사전 지식 전혀 없어도 즐길 수 있는 영화라고 추천하고 있어 그간 이전 스타워즈 시리즈를 보지 못한 관객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새로운 관객층의 관심을 끌어 모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는 최고의 파일럿을 꿈꾸던 주인공 한 솔로가 예상치 못한 팀에 합류, 상상을 초월하는 임무를 수행하며 새로운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