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6 21:21
연예

이달의 소녀 희진, 레트로 테마 광고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8.05.23 10:14 / 기사수정 2018.05.23 10:1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 희진이 네이버 웹 예능 ‘포토피플 시즌2’에서 포토그래퍼로 활동중인 가수 김재중의 카메라 앞에 광고 화보 모델로 나섰다. 

‘포토피플’은 김재중 등 출연자들이 포토그래퍼로 거듭나는 도전을 그린 웹 예능으로, 뜨거운 관심 속에서 시즌2가 이달 중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프로그램. 원년 멤버인 김재중, 조세호 외에 인피니트 남우현, 배우 이태환 등 화려한 멤버들이 새롭게 포토 크루로 합류하면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희진은 최근 포토 크루들이 에이바자르의 스마트 뷰티 제품인 LED 링크림 신제품 광고 화보에 첫 도전하는 에피소드를 통해 전속 모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희진은 특유의 신선함과 풋풋함으로 복고주의 패션이라는 ‘레트로’ 테마를 거뜬하게 소화, 현대적인 감성과 옛스러움의 향수를 절묘하게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신인답지 않게 다양한 포즈를 먼저 제안하는 등 프로다운 자세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된 희진의 ‘레트로’ 패션과 포토그래퍼로서의 도전을 이어나가는 김재중의 에이바자르 광고 화보는 패션 매거진 엘르 6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희진이 멤버로 있는 이달의 소녀는 오는 6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YES24 라이브홀에서 ‘프리미어 그리팅 - 라인 앤 업’(PREMIER GREETING - Line & Up) 팬미팅을 열고 2200여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에이바자르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