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2:37
경제

비용 부담되는 웨딩드레스대여 문제,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88패키지로 알뜰하게

기사입력 2018.05.16 16:0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결혼하기 가장 좋은 달 5월, 예비신랑신부들이 넘쳐나는 가운데 한편으로는 결혼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런 점을 고려해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셀프웨딩, 스몰웨딩이 인기다.

이에 강남, 청담웨딩 율리아나에서 스드메 88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패키지는 젊은 예비부부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으로 합리적인 금액의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한 패키지이다.

고급수입원단으로 직접 제작한 드레스와 턱시도, 전문가가 진행하는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 까지 한 번에 받아 볼 수 있으며 사진원판,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이 패키지 안네 모두 포함되어 있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결혼준비 스드메를 상담하다보면 추가되는 비용들로 결혼준비 예산을 곤혹스러운 고민을 하시는 예비 신랑신부님들에게 꾸준히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율리아나웨딩에서 결혼준비 과정에서 예산준비 하는 부분에 있어 행복하게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 드리고자 프로모션을 제공하기로 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5월 19일~20일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복잡한 결혼준비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사항을 율리아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