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23
연예

김승현♥한정원, 결혼 앞두고 웨딩화보 공개..."늘 지금처럼"

기사입력 2018.05.03 14:17 / 기사수정 2018.05.03 14:18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배우 한정원이 농구선수 김승현과 함께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3일 한정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제 24일 남은 결혼식"이라는 말을 통해 다가오는 결혼식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공개 된 사진 속 한정원과 김승현은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내고 있다.

이어 한정원은 "비 오는 오늘 샵 오는 길에 문득 어젯밤 잠들기 전 한 생각들이 떠올랐다. 우리는 많이 행복한 거겠지? 아마 뭔가 부족한 것들이 분명 있지만 그래도 그것마저 잘 될 거라고 믿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게 맞는 거겠지?"라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살면서 좋은 일 힘든 일 분명 많이 찾아올 거니까 그럴 때마다 늘 지금처럼 토닥거리며 잘 살겠지. 너무 잘 풀리는 일도, 풀리지 않아 불안한 일도, 크게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결혼을 앞둔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지난 3월 21일 김승현 측과 한정원의 소속사 MX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두 사람이 5월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해 6월 지인들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오다 미래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정원과 김승현은 지난 1월 양가 상견례를 마쳤으며, 결혼식은 5월 말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올릴 예정이다.

한편 한정원은 2001년 영화 '화산고'로 데뷔했다. 최근까지 영화 '야관문:욕망의 꽃', '가문의 영광5'과 드라마 '제 3병원', '자명고' 등에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한정원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intern0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