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용준형이 솔로 정규 앨범 GOODBYE 20’s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3일 0시,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용준형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GOODBYE 20’s의 무빙 포스터를 게재, 9일 컴백을 앞두고 지난 25일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노출 시키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감각적인 색감과 영상미 돋보이는 무빙 포스터는 카세트테이프를 소품으로 사용해 클래식한 감성을 더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용준형은 바닥에 앉아 카세트테이프를 늘어트리며 사색에 빠진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는 음악을 향한 그의 끝없는 생각과 고민에 빠진 모습으로 짐작케 한다.
포스터에 크게 자리한 GOODBYE 20’s와 2018.05.09는 앨범 타이틀과 발매 날짜를 가리키며, BGM으로 흘러나오는 리드미컬한 일렉 사운드는 앨범 수록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용준형의 정규 앨범 GOODBYE 20’s는 올해로 30대에 들어선 그가 지난 20대를 되돌아보며 머물고 싶던 순간과 앞으로 다가올 시간, 그 어디쯤을 살아가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으로,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용준형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나 볼 수 있다.
용준형의 신보 GOODBYE 20’s는 오는 9일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각종 온,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앨범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