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1:31
연예

[포인트:컷] '어서와 한국2' 스페인 출신 장민+친구들 '흥 폭발'

기사입력 2018.05.01 10:1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의 포문을 열 외국인 호스트 스페인 출신 장민의 이력과 스페인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스페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장민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첫 외국인 호스트로 낙점됐다.(4월17일 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 

장민은 한국에서 모델 활동과 유튜버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모두 갖고 있는 그는 자동차, 휴대폰, 화장품, 통신사 등 업계를 넘나드는 광범위한 모델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국 거주 3년차에 접어든 장민은 ‘프로젝트 장민’이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에서 살아가는 자신의 일상, 혼혈로 살아 온 인생 등 자신을 허심탄회하게 보여주는가 하면 스페인어, 스페인 문화를 알리는데 힘쓰고 있다.

10일 오후 8시 30분 새롭게 돌아오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에서는 첫 호스트 장민의 스페인 친구들이 처음 한국을 방문한다. 장민은 스페인 사람으로 바라보는 한국과 한국인의 눈으로 바라보는 한국을 동시에 말해줄 수 있는 호스트이기에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각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장민과 장민의 스페인 친구들은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는 흥 넘치는 모습을 느낄 수 있어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스페인 출신 듀오 로스델리오의 전설적인 노래 ‘마카레나’에 맞춰 춤을 추는 스페인 친구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정열적인 스페인 사람들의 민족성을 엿볼 수 있다.


1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