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4:35
연예

'미미샵' 산다라박, 박봄 근황 질문에 '노코멘트'

기사입력 2018.04.25 15:0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산다라박이 2NE1 멤버였던 박봄과 관련한 질문에 노코멘트했다.

산다라박은 25일 서울 마포구 상암산로 JTBC 빌딩 JTBC홀에서 진행된 JTBC4 뷰티 리얼리티 프로그램 ‘미미샵’ 제작발표회에서 박봄과의 연락 여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날 진행을 맡은 조수애 아나운서는 "'미미샵'과 관련된 질문만 받고 있다"고 말했고, 산다라박 역시 별다른 답을 하지 않았다. 박봄, 씨엘, 산다라박, 공민지가 소속된 2NE1은  2016년 11월 해체한 바 있다.


24일 방송된 'PD수첩'은 과거 박봄 암페타민 사건을 다뤘다. 배승희 변호사는 'PD수첩'과의 인터뷰에서 "(박봄이)대리처방을 받았고 젤리로 보이기 위해 통관 절차를 했다는 점을 보면 치료 목적이었다는 부분은 일반적인 사건에서는 납득하기 어려운 면이 있다"고 지적했다. 'PD수첩'의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 등에는 박봄, 암페타민 등이 위치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태다.

아름다움(美)을 나에게(ME) 선사한다는 의미를 지닌 ‘미미샵’은 연예인이 직접 해주는 메이크업샵이 콘셉트다. 토니, 산다라박, 신소율, 치타, 김진경이 출연한다.

이들은 서교동에 샵을 오픈하고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는 메이크업 시연과 교감을 보여준다. 앞서 JTBC4 공식 SNS 페이지에서 메이크업 신청을 받았다. 뷰티뿐만 아니라 연애 코칭부터 청춘의 고민 상담, 인생 조언 등 소소한 일상 이야기도 나눈다.


25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박지영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