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20:48
연예

김범수가 부르는 신효범 '난 널 사랑해'…캘리그라피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8.04.23 09:26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김범수가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데뷔 20주년 장기 프로젝트 ‘MAKE 20(메이크 트웬티)’ 첫 번째 싱글 ‘난 널 사랑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난 널 사랑해 너의 모든 몸짓이 큰 의미인걸 / 난 널 사랑해 내 마음 깊은 곳에 영원히’라는 곡의 후렴구 가사가 감각적인 캘리그래피 텍스트로 모습을 드러내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김범수의 ‘MAKE 20’ 프로젝트 첫 번째 싱글 ‘난 널 사랑해’의 음원 발매일을 알리는 캘리그래피 문구를 삽입해 이목을 더욱 집중시킨다.

티저 영상 속에 담긴 캘리그래피 문자는 유명 캘리그래퍼 공병각 작가의 작품으로, 그는 최근 공개돼 화제를 모은 김범수의 ‘난 널 사랑해’ 재킷 이미지를 직접 작업하기도 했다. 김범수는 공병각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MAKE 20’ 프로젝트의 이미지를 계속해서 완성시켜 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티저 영상 시작과 함께 20여년 만에 김범수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재해석된 ‘난 널 사랑해’의 일부 편곡이 공개되면서, 음원 발매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드높였다.

첫 번째 싱글 ‘난 널 사랑해’를 시작으로 총 20개의 신곡을 순차적으로 발매하는 김범수의 ‘MAKE 20’ 프로젝트는 단순히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앨범 형태에 그치는 것이 아닌 과거로 퇴보하지 않고, 대중에게 새롭게 제시하는 새로운 음악 플랫폼으로 그 시작을 알리는 것이라 의미가 남다르다.


과거의 음악 재탄생(re.MAKE), 새롭게 선보이는 음악(new.MAKE) 그리고 컬래버레이션 음악(we.MAKE)까지 세 가지 키워드로 진행되는 ‘MAKE 20’의 포문을 열 ‘난 널 사랑해’는 지난 1996년 발매된 가수 신효범의 ‘난 널 사랑해’를 김범수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곡이다. 이전 세대에게는 향수를, 현 세대에게는 새로운 음악적 영감을 선사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범수의 20주년 장기 프로젝트 ‘MAKE 20’의 포문을 열 re.MAKE20#1 ‘난 널 사랑해’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영 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