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5:52
연예

장윤정, 기부 릴레이 프로젝트 시작 "안마의자 20석 쾌척"

기사입력 2018.04.20 16:20 / 기사수정 2018.04.20 16:2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장윤정이 자비를 들여 서울 마포구와 경기 분당구 경로당 20곳에 안마의자를 기부하며 '안마의자 전국 기부 릴레이'에 나섰다.

장윤정의 이번 기부행사는 서울에 이어 각 지역으로 이어져 대규모의 기부 릴레이 프로젝트가 될 예정이다. 특히 다량의 의자 주문으로 장윤정의 기부 계획을 알게 된 종합헬스케어 코미자 측에서 선뜻 동참의 뜻을 알려 더욱 많은 지역에 혜택이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장윤정은 지난 18일 마포구 합정 경로당에서 진행된 ‘코지마와 장윤정이 함께하는 2018 사회공헌 프로젝트 경로당 안마의자 기부 전달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경로당 10곳의 회장단과 마포구청 임직원, 합정경로당 노인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장윤정은 "안마의자 모델을 하면서 어르신들께 더욱이 필요한 안마의자를 좀 더 많은 분들이 사용할 수 있게 해드리면 좋겠다는 생각에 해당 기부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됐다. 열심히 노래해서 더 많은 곳에 기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윤정은 MBN ‘오늘 쉴래요?’를 통해 어디서나 통하는 ‘올패쓰 친화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전국을 돌며 2018 라이브 콘서트를 소화하는 등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아이오케이 컴퍼니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