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3:29
연예

'올드스쿨' 손호영 "H.O.T. 재결합 무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동"

기사입력 2018.04.06 17:2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올드스쿨' 손호영이 H.O.T. 재결합에 대해 언급했다. 

6일 방송된 SBS 러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속 '아~ 재밌있는 쇼' 코너에는 뮤지컬 '삼총사'의 손호영과 고정게스트 한민관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손호영은 "god 20주년 연말 공연을 현재 준비 중이다. 최선을 다해서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보고자 한다"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이에 김창렬은 최근 H.O.T. 재결합에 대해 물었다. 

손호영은 "H.O.T. 가 뭉치기만을 기다렸다. 형들을 만나면 H.O.T. 제발 좀 모여달라고 부탁했었다. '무한도전' 무대를 봤는데, 다 필요없고 그냥 감동이었다. 울컥하는 것은 당연했다. 그 때 느꼈던 감정을 뭐라고 표현을 못하겠더라"고 말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삼총사'는 17세기 프랑스 왕실 총사가 되기를 꿈꾸는 청년 달타냥과 전설적인 총사 아토스, 포르토스, 아라미스가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내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2009년 초연했고 국내 뮤지컬 중 처음으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공연된 바 있다. 알렉산드로 뒤마의 소설 '삼총사'가 원작이다. 

손호영은 뮤지컬 '삼총사'에서 달타냥 역으로 출연 중이다. 오는 5월 27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