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마마무의 스페셜 싱글 '매일 봐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마마무는 2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매일 봐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마마무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 속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겨 눈길을 끈다. 봄 느낌 물씬 풍기는 핑크빛 배경 속 마마무의 산뜻하면서도 청량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
특히 영상 속 통통 튀는 사운드와 마마무의 산뜻한 보이스가 더해지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마마무의 이번 스페셜 싱글은 2018년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첫 시작을 알린 '별이 빛나는 밤'에 보내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
'매일 봐요'는 매일 보자는 말로 고백하는 귀여운 가사에 마마무의 시원한 가창력이 더해진 경쾌하고 청량감 있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이다.
또한,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마마무는 스페셜 싱글을 비롯해 각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과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개별 활동도 예고했다.
특히, 솔라는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첫 솔로 콘서트 '솔라감성 콘서트 Blossom'를 개최를 앞두고, 28일 진행된 선예매가 매진된 가운데 30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오픈되는 일반 예매도 일찌감치 매진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마무는 30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매일 봐요'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RBW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