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9:50
연예

원포유 '예뻐지지마' 경복궁 릴레이 댄스 공개

기사입력 2018.03.28 22:28 / 기사수정 2018.03.28 22:2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원포유가 신곡 ‘예뻐지지마’의 릴레이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14인조 대형 보이그룹 원포유는 지난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예뻐지지마’의 릴레이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릴레이 댄스 영상에는 로우디, 우주, 현웅, 영웅, 세진, 리오, 경태가 각자의 개성을 살린 한복을 입고 경복궁에서 촬영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로우디는 왕세자를 연상케 하는 파란색 한복을 입었으며 우주와 경태, 현웅과 세진은 풋풋한 도령을 연상케 했다. 이어 영웅은 큰 기럭지와 완벽한 비율로 조선시대 사또로 변신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리오는 7명 중 유일하게 여성용 한복을 입어 시선을 끌었다. 흰색 저고리와 분홍색 꽃치마를 입은 리오는 머리띠와 핸드백까지 착용하는 등 디테일한 의상을 선보였다. 

또한 원포유는 28일 ‘원주치악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2018시즌 정관장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1차전 경기에서 애국가를 선보인 후 버스킹을 펼치며 팬들과 만났다.

리더 이솔, 루하, 고현, 비에스, 로우디, 은재, 우주, 도율, 도혁, 현웅, 세진, 영웅, 리오, 경태로 구성된 14인조 보이그룹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 앨범 `VVV`의 타이틀곡 `VVV`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또한 원포유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 받고 있다.  


원포유는 지난 2월 1일 두번째 싱글 앨범 ‘예뻐지지마’를 발매 해 약 7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한 뒤 각종 방송과 라디오, 공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원포유의 싱글 ‘예뻐지지마’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 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음반을 구매할 수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백곰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