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01
연예

[쥬크박스] "Baby Just one"…사무엘, 하나뿐인 존재 갈망하는 'ONE'

기사입력 2018.03.28 18:00 / 기사수정 2018.03.28 11:1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사무엘(Samuel)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었다.

사무엘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원(ONE)'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아이 캔디(EYE CANDY)'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자신이 꼭 필요한 존재라 어필하는 사무엘의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와 새로운 변화가 돋보인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ONE'(Feat. 정일훈 of BTOB)은 용감한 형제를 필두로 JS, 차쿤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 기반의 댄스곡으로, 사무엘의 파워풀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특히 그룹 비투비(BTOB) 멤버 정일훈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높였으며, 중독적인 멜로디와 경쾌한 사운드가 더해져 듣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 만드는 매력적인 곡으로 완성됐다.

'Just One 넌 나 없인 죽어도 안돼 네 맘엔 오직 나뿐이야 / Oh baby Just One 넌 아닌척하려 하지만 하루 종일 너를 맴돌아' 등의 가사는 오직 하나뿐인 존재가 되고 싶은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사무엘은 오는 29일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사무엘 'ONE'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