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21:29
연예

[포인트:컷]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조이, 수영장 밀회 포착

기사입력 2018.03.26 15:5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조이)이 아찔한 수중 촬영을 진행했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측이 9-10회 방송을 앞둔 26일, 우도환(권시현 역)-박수영(은태희 역)의 한밤 중 수영장 데이트를 담은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우도환-박수영은 풋풋하고 알콩달콩했던 이전의 모습과는 180도 달리 파격적인 투샷을 연출하고 있어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둠이 짙게 내려앉은 밤, 아무도 없는 수영장 물 속에서 서로를 뜨겁게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특히 수영복 차림인 박수영과 달리 우도환은 티셔츠 차림으로 물 속에 뛰어든 모습. 촉촉히 젖은 두 사람의 모습이 도발적인 섹시미를 넘어 애틋한 분위기까지 자아낸다.

이어진 스틸 속 우도환과 조이는 한층 더 서로에게 다가선 모습. 우도환은 박수영을 자신의 품으로 끌어당기고 박수영은 수줍은 듯 고개를 떨구고 있는데, 우도환-박수영을 둘러싼 물결의 일렁임이 두 사람의 두근거리는 마음을 대변하는 듯 하다. 동시에 서로의 심장박동 소리가 고스란히 전해질만큼 밀착해 있는 우도환-박수영의 모습이 보는 이의 가슴까지 떨리게 만들며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한편 지난 7-8회 방송에서는 태희가 시현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 설렘 가득한 첫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져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에 시현과 태희의 본격적인 스무 살 로맨스가 시작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한편 태희가 ‘유혹게임’의 전말을 언제 알게 될 지, 시현은 사랑과 내기 중 어떤 것을 취할지 향후 전개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하고 있다. 오늘(26일) 오후 10시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본팩토리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