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3.13 11:35 / 기사수정 2009.03.13 11:35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 게임하이(대표 김건일, www.gamehi.net)가 개발·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이 사랑을 전하는 날,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특별한 '데카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게이머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25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진행되며,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되었다. 지난 발렌타인데이 때 선보였던 '마을습격사건'의 두 번째 버전으로, 화이트데이 당일 마을에 대규모 몬스터가 습격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한층 더 강력해진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를 게임 내 삽입, 게이머들이 플레이의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한, 화이트데이의 상징인 사탕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몬스터를 사냥할 시 공격력과 방어력 등을 높여 주는 것으로, 25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캔디'라는 이름의 이 아이템은 공격력과 방어력을 5% 상승시키며, 최대 HP와 MP를 올려주는 등 사냥 시 큰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화이트데이 맞이 코스튬 50% 할인 행사를 한다. 이벤트 기간 내 코스튬을 구매하는 게이머 50명을 추첨해 스트리트 브랜드 '언디피티드'의 티셔츠와 모자를 증정하는 행운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게임하이 윤장열 사업총괄 이사는 "화이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데카론'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데카론' 이벤트를 통해 평소 사랑을 전하지 못한 게이머들은 마음을 전하고, 커플들은 표현을 통해 사랑이 커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http://dekaron.gamehi.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