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8:15
연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정해인, 입맞춤 직전 '로맨틱 모먼트'

기사입력 2018.03.22 08:17 / 기사수정 2018.03.22 08:2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예쁜 누나' 손예진과 정해인의 로맨틱 모먼트가 담긴 스페셜 키스 이미지가 공개됐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측은 22일 진짜 연애를 시작한 윤진아(손예진 분)와 서준희(정해인)의 키스 1초 전 두근거리는 순간을 포착한 스페셜 키스 이미지를 공개했다.

두 사람의 조화가 돋보이는 키스 이미지는 서울 전 지역 버스정류장에 함께 공개돼 8일 남은 첫 방송에 대한 설렘을 더한다.

공개된 스페셜 키스 이미지는 진아와 준희가 입을 맞추기 직전의 찰나를 담았다. 서로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두 사람의 표정에는 다정함과 설렘이 가득하고, 주변엔 로맨틱한 분위기가 감돈다. 그냥 아는 사이였던 두 남녀가 진짜 연애를 시작하면서 보여줄 사랑스러운 애정 표현과 언어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페셜 키스 이미지에 고스란히 담긴 진아와 준희의 조화는 촬영 현장에서 배우들의 빛나는 호흡으로 완성됐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

"정해인씨는 처음부터 준희, 그 자체여서 굳이 감정을 잡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감정이 생겼다"는 손예진과 "손예진 선배님도 나도 웃음이 많아서 서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모두 행복하게 웃으면서 촬영하는 현장에 함께 있다는 게 행복하다"는 정해인 두 배우의 완벽한 특급 케미가 극중 진아와 준희의 사랑 이야기에 어떻게 담기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현재 방송 중인 '미스티' 후속으로 오는 30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