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3.07 11:33 / 기사수정 2018.03.07 11:33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브랜드의 화장품을 사용해보고 국내 최정상급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만나 평소 궁금했던 것을 물어볼 수 있다면 어떨까.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되는 '겟잇뷰티콘'에서는 이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다.
'겟잇뷰티콘'은 관람객이 뷰티 브랜드와 뷰티 콘텐츠를 놀이하듯 쉽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뷰티 페스티벌이다. 기업 간 매칭이 아닌 관람객의 체험에 초점을 맞춘,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오프라인 뷰티 콘텐츠인 것. 국내 최초의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을 위해 대한민국 대표 뷰티 콘텐츠 '겟잇뷰티'를 기획, 제작한 온스타일과 CJ E&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티비(DIA TV)의 노하우가 총동원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먼저 내 피부상태와 퍼스널 컬러를 진단할 수 있는 '진단존', 진단결과를 반영해 내게 맞는 뷰티템을 찾을 수 있는 '큐레이션존' 등 맞춤형 체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소셜라운지에서는 이사배, 회사원A, 씬님 등 국내 최정상급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직접 만나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며, '베리유니크존'에서는 온라인상에서 인기가 뜨겁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을 접할 수 있다.또한 페스티벌 기간 동안 메인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