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24만 명 회원 수를 보유한 네이버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 핫딜폰은 갤럭시S9 사전예약을 본격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핫딜폰에서 갤럭시S9 사전예약 시 가입 유형 상관없이 20여 종 사은품을 지급하며 갤럭시탭A6 10.1, 제스파 마사지기, 기어 스포츠, 삼성 노트북5, 샌디스크 울트라 듀얼 OTG USB 등을 지급한다.
또한 제휴카드를 통해 최대 50만 원 할인혜택과 12개월 약정, 삼성 제조사에서 지급하는 삼성 덱스 패드, AKG 헤드셋도 중복으로 제공 받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받고 있다. 더불어 갤럭시S9 공기계를 추첨으로 지급하며 번호이동 시 삼성 기어 아이콘X를 100% 지급한다.
관계자는 “지난 노트7 시리즈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해오면서 공식 상위 대리점 여러 곳을 컨택하여 빠른 재고수급과 노하우로 타 업체보다 빠른 배송을 보장할 수 있으며 남다른 혜택까지 제공하여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 입지를 더욱 더 부각시킬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갤럭시S7 6만 원대, 아이폰6S 5만 원대, 아이폰6, 갤럭시ON7 프라임 0원 등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여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핫딜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