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02:47
연예

[쥬크박스] "정신 못 차리겠어"…SF9, 하이틴뮤지컬로 돌아왔다 '맘마미아'

기사입력 2018.02.26 17:03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SF9이 '맘마미아'로 돌아왔다.

SF9은 26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맘마미아'(MAMMA MIA)를 비롯해 네 번째 미니앨범 전곡을 공개했다.

지난 활동에서 '오솔레미오'로 K팝의 흔치 않는 장르인 라틴팝을 선사한 SF9은 신곡 '맘마미아'에서는 레트로 댄스 곡을 선택해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자랑한다.

'맘마미아'는 하이틴 뮤지컬 콘셉트로 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SF9만의 매력을 완벽하게 녹여냈다. 인트로부터 후렴구까지 유쾌하고 신난 멤버들의 보컬과 랩이 담겨 곡 전체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SF9은 영화 '그리스'를 연상케 하는 청춘의 청량함과 톡톡 튀는 유쾌한 퍼포먼스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멤버 개인파트에서 유머러스한 화면을 구성하며 개성을 확실하게 살렸다. 대세 개그맨 고장환도 출연해 뮤직비디오의 특성을 살렸다.

'올레 맘마미아 너는 아름다워 / 반드시 널 내 걸로 만들겠어 / 올레 맘마미아 그게 바로 너야' 등의 가사에서는 첫 눈에 반한 여성에게 귀여운 구애를 하는 모습이 표현돼 SF9만의 매력을 발산시키고 있다.


데뷔 이후 쭉 새로운 콘셉트에 도전하며 남들이 보여주지 않았던 무대를 개척해나가고 있는 SF9이 이번엔 레트로 댄스곡으로 돌아왔다. 유쾌하고 파워풀한 매력 포인트 만큼은 한결같이 유지하는 SF9이 '맘마미아'로 새롭게 펼칠 활동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맘마미아' M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