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33
연예

[엑's 이슈] "소율 검색하면 안되는 이유?"…문희준 발언에 네티즌 극과극 반응

기사입력 2018.02.01 19:47 / 기사수정 2018.02.01 19:5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문희준의 행보에 팬들의 반응 역시 극과 극으로 나뉘고 있다.

최근 H.O.T. 재결합 소식이 전해진 후 가장 화두가 된 것은 바로 문희준이다. 일부 팬들은 일찌감치 문희준에 대한 보이콧을 선언한 바 있기 때문.

여기에 문희준이 1일 KBS 쿨FM '정재형 문희준의 즐거운 생활'에서 "지금 (H.O.T.) 홍보할 분위기가 아니다. 지금 검색어에 오르고 있다. 아내 이름까지 검색하는 것은 아니지 않느냐"며 불편함을 내비쳤기 때문이다.

이를 두고 팬들은 불편함을 내비쳤다. 문희준의 아내 소율 역시 과거 크레용팝으로 활동했던 연예인인 데다가 문희준을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덩달아 연관 검색어로 등장하는 소율의 이름까지 신경쓰지 말라는건 과도한 발언이기 때문.

이와 관련, 일부 네티즌들은 "우리나라는 민주주의 자유국가인데"(berr****), "소율 검색하면 안되는 이유가 뭐지"(dbsw****) 등의 댓글을 남겼다.

반면 또 다른 네티즌들은 "지금 내가 욕먹고 아내이름까지 올라오니묵묵히 연습만 하겠단거였어요"(tlse****)라며 문희준의 발언 배경을 대신 해명해주기도 했다. 


문희준은 현재 혹독한 다이어트를 하며 재결합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과연 이 같은 '비호감 논란' 속에서 문희준이 제대로 무대를 치르고 다시 한번 팬들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지 지켜볼 일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