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15:38
연예

[쥬크박스] 소녀시대 유리, 보컬은 청아&비주얼은 섹시…'Always Find You'

기사입력 2018.01.26 18:00 / 기사수정 2018.01.26 16:4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가 가수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SM STATION 시즌2의 42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Always Find You'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유리와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Raiden)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이번 신곡 'Always Find You'는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비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

레이든의 감각적인 음악 색깔과 피처링에 참여한 유리의 매력적인 보컬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유리는 소녀시대 활동 시절에는 제대로 보여줄 수 없었던 청아한 보이스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뮤직비디오에는 미국 LA를 배경으로 유리와 레이든이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또 나른한 일상 속 작은 일탈을 꿈꾸는 한 여자의 하루를 플래시백(flashback) 기법으로 속도감 있게 담아냈는데, 이 가운데 유리의 섹시하면서도 건강한 매력이 잘 드러났다. 한층 더 성숙해진 유리의 매력이 돋보였다. 

한편 유리는 최근 드라마 '마음의 소리 시즌2' 애봉이 역 캐스팅 소식을 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 'Always Find You'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