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4:24
경제

패션계도 강다니엘 앓이.. LAP 새로운 전속 모델로 강다니엘 PICK

기사입력 2018.01.23 13:4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다니엘'S PICK-에디션 라인을 통해 새로운 스트릿 캐주얼 라인 선보여

LAP(랩코리아, 대표 최윤준)이 2018 시즌 새로운 모델로 워너원 강다니엘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LAP은 강다니엘과 함께 '다니엘'S PICK-에디션(EDITION)' 라인을 통해 트렌디한 스트릿 캐주얼 룩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뉴 라인은 트렌치코트, 라이더자켓, 데님류, 맨투맨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그룹 워너원의 센터로 데뷔한 강다니엘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주관 보이그룹 개인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조사에서 데뷔 이후 6개월 연속 평판지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화장품, 게임, 학생복 등 다양한 광고모델로 활약하며 해당 제품들의 완판 행진을 보여준 바 있다.

LAP의 관계자는 "강다니엘씨가 LAP의 더플 코트를 입고 공항에 나타난 후, 바로 제품이 솔드아웃되면서 7차 리오더까지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러한 강다니엘 현상을 직접 느끼며 이번 시즌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실제로 LAP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공개된 강다니엘의 사진과 영상은 전세계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LAP은 2월부터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재백화점 신촌점 등 서울쪽 POP-UP 이벤트를 선두로 전국 LAP 매장과 온라인 더에이몰(theamall)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특히 더에이몰(thramall)에서 판매 문의가 가장 많았던 PICK 3 아이템을 선정하여 1월 24일부터 선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LAP 매장과 온라인몰,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