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3:50
스포츠

[Today's NBA] 필라델피아 "엘튼 브랜드는 트레이드 불가"

기사입력 2009.01.29 08:18 / 기사수정 2009.01.29 08:18

최동철 기자


 [엑스포츠뉴스=최동철 기자]  "필라델피아의 엘튼 브랜드가 트레이드 될 수도 있다."라고 얘기한 포드의 발언에 대해 다룬 Philadelphia Daily News지의 기사에 따르면, GM인 에드 스테판스키가 직접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필라델피아는 브랜드의 트레이드에 대해 어느 팀과도 이야기를 나눈 적이 없다고 한다.

한편 필라델피아가 만약 이번 시즌 종료 후 안드레 밀러와의 재계약을 체결할 생각이 없다면, 트레이드 데드라인 전에 밀러를 트레이드 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재계약 협상에서 지지부진하게 되면 아무 대가 없이 밀러를 놓쳐버리게 되는 최악의 상황에 직면할 수 있기 때문에 트레이드 데드라인 전에 밀러의 대가로 누군가를 받아오려고 하고 있고, 이와 관련해 스테판스키는 안드레 밀러의 에이전트인 앤디 밀러와 논의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은퇴한 새크라멘토의 포워드, 샤립 압둘라힘이 리그에서 지정한 의사를 만나기 위해 뉴욕을 방문했다. 이 의사가 압둘라힘의 관절염 증상에 대해 심각하다는 판결을 내리게 되면 새크라멘토는 620만불의 샐러리를 덜 수 있게 된다.

댈러스 매버릭스의 포워드, 더크 노비츠키는 올 시즌 팀의 수비가 약해진 데 대해 복잡한 문제라며, 리바운드를 제외한 모든 것이 조금씩 잘 안되고 있다고 얘기했다.

올랜도 매직은 스탠 밴 건디에게 연장계약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스탠 밴 건디는 내년 시즌 종료 후 계약이 만기가 되며 올랜도 구단 측에서 2010-11시즌에 대한 팀 옵션을 가지고 있다.

 

 

 

             



최동철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