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6:27
연예

씨아 출신 김연지, '로봇이 아니야' OST '마음의 말' 발표

기사입력 2017.12.27 13:43 / 기사수정 2017.12.27 13:45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MBC ‘로봇이 아니야’가 음원 출시 전부터 시청자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화제의 OST 곡을 공개한다. 

그룹 씨야 출신 가수 김연지가 가창자로 참여한 ‘로봇이 아니야’ OST Part 3 '마음의 말'은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마음의 말'은 김연지의 절제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컬이 인상적인 발라드곡으로, 김연지’ 특유의 섬세하면서도 애절한 보이스로 말하지 못하는 사랑의 안타까운 감정을 담아 낸 노래다.

특히, 이 곡은 드라마 초반 부터 주요 장면마다 삽입돼 시청자 게시판, 커뮤니티 등을 통해 가창자와 음원 발매 일정에 대한 문의와 발매 요청이 쇄도,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서정적인 멜로디와 세련된 감성이 돋보이는 이 곡은 어반자카파 원년 멤버로 어반자카파의 '커피를 마시고', '그날에 우리', '스위티 유' 등을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최재만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했다.

한편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 김민규(유승호)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 조지아(채수빈)가 만나 서로를 치유해가는 로맨틱 코미디다.


김연지가 부른 ‘로봇이 아니야’ OST Part 3 '마음의 말'은 27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싱크팝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