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5:27
연예

손나은, 잘록 개미허리&황급 바디라인 '완판녀 비주얼' [화보]

기사입력 2017.12.27 09:03 / 기사수정 2017.12.27 09:0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매력적인 광고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칼로바이'의 광고모델인 손나은의 새로운 화보 컷을 전격 공개했다.


화보 속 손나은은 원피스와 캐주얼룩 등 건강한 몸매가 드러나는 다양한 착장을 선보이며 본연의 청순함과 함께 섹시함을 발산했다. 손나은은 화보를 통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브랜드에 걸맞는 모델의 이미지를 선보였다.

칼로바이는 올해 초 손나은을 모델로 발탁한 이후 광고 효과를 톡톡히 경험했다. 칼로바이는 이를 바탕으로 론칭 후 두 번의 완판을 비롯해 기록적인 판매율 상승을 보이면서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소비자들의 지지를 얻으며 인기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칼로바이가 손나은과 함께 또다시 완판을 기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손나은은 광고를 맡은 제품마다 ‘손나은 효과’를 발휘하며 광고계로부터 집중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다. 칼로바이 이전에도 손나은은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레깅스를 완판시키며 전설로 등극한 바 있다. 화장품, 음료,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는 손나은은 최근에는 대세중의 대세만 출연한다는 소주 '좋은데이'의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2017년 한 해 광고여신으로 큰 인기를 누린 것 외에도 가수와 배우로서 뜨거운 활약을 펼친 손나은의 행보는 내년에도 계속된다. 손나은은 1월12~13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에이핑크 콘서트로 8000여 관객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으며, 영화 ‘여곡성’의 주연을 맡아 스크린에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는 등 화려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플랜에이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