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5:49
연예

'박유천♥' 황하나 "세상 누구보다 로맨틱…행복해 눈가 촉촉"

기사입력 2017.12.27 07:07 / 기사수정 2017.12.27 07:07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의 여자친구 황하나 씨가 애정 가득한 글을 올려 눈길을 끈다.

황하나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상 그 누구보다 자상하고 로맨틱 한 (남자)덕분에 매일매일 행복. 모든 기념일들 한번도 빠짐없이 다 챙겨주고 작은거 하나까지 신경써주고. 이렇게 자상하고 이쁜 마음 가진 로맨티스트는 없을거야. 몇년전도 지금도"라는 글을 게재했다. 상대가 누구인지 특정되진 않았지만, 박유천과 황하나가 오랜 기간 연애 중이라고 알려진 상태라 이 글 역시 박유천을 향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어 황하나는 "눈가 촉촉.. 커플스파부터 바다앞에서 딱 우리 둘만의 로맨틱디너에 노래선곡까지 혼자 준비해둔게 너무 귀엽다. 완벽"이라고 자랑했다.

황하나는 코사무이에서 여행 중인 사진과 영상도 공개했다. 여기에 등장하는 한 남성의 팔이 상대가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지만, 많은 이들이 박유천으로 추측하고 있다. 두 사람은 당초 지난 9월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무기한 연기한 바 있다. 그러나 헤어지지 않고 아직까지 교제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황하나 인스타그램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