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0:29
연예

바다 "20주년 단독콘서트 깜짝 놀랄 게스트 있다, 새로울 것"

기사입력 2017.12.14 14:1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바다가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는 소감을 밝혔다.

바다의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콘서트 관련 기자간담회가 14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L7호텔에서 진행됐다.

이날 바다는 콘서트에 임하는 각오에 대해 "2년 반만에 하는 콘서트다. 다시 마음을 다잡고 연습 중이다. 무엇보다 지난해부터 데뷔한지 20주년이 시작됐다. 지난해에는 S.E.S. 멤버들과 함께 뜻깊게 20주년 콘서트를 맞았다"고 전했다.

이어 "특별히 딱 20주년이 되는 해이니 바다의 데뷔도 20주년이지 않나. 바다 콘서트답게 팬들이 1997년 데뷔 때부터 우리를 사랑해주신 것에 보답하는 의미로 준비했다. 숨겨둔 선물을 팬들에게 하나하나 꺼내드리는 마음가짐으로 준비했기 때문에 이번 공연이 더욱 새로울 것이다"고 덧붙이며 콘서트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 바다는 게스트에 대해 "게스트 분들을 올 한해에 방송 활동 하면서 정말 특별하고 의미있는 분들을 만나면서 영감을 받은 한해였다. 특별히 '팬텀싱어2'에서 우승한 포레스텔라 분들을 특별히 모셨다. 우승한 후 정말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함께 해주신다고 하셔서 감사했다. 또 한 팀이 있는데 비밀이다. 깜짝 놀라실 분이 있다는 것만 알아달라"고 귀띔했다.

데뷔 20주년을 맞은 바다가 2년만에 선보이는 단독콘서트 '스무 걸음'은 오는 31일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