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일본 초콜릿 브랜드 티롤초코가 10대 쇼핑몰 브랜드 소녀나라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티롤 후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초콜릿 속 모찌가 가득 들어있어 일본은 물론 국내 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초콜릿 브랜드 ‘티롤초코’가 국내 10대 여성 패션 전문 쇼핑몰 ‘소녀나라’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11월 소녀나라 제품 구매 고객에게 티롤초코를 증정하는 한편 소녀나라 SNS채널 내 이벤트 게시물에 반 친구를 소환해 정성스런 사연을 응모하면 반 친구 전체에게 티롤초코를 선물하는 등 소녀나라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어 지난 6일, 소녀나라는 회원들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에 힘입어 한정판 ‘티롤 후드 시리즈’를 출시했다. 시리즈는 4 가지로, 인절미모찌초코, 녹차모찌초코, 요거트모찌초코, 버블밀크티초코 등 티롤초코 대표 4종 패키지 디자인을 응용해 제작되었다. 또한 부드럽고 포근한 기모 안감으로 제작되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고, 캐쥬얼한 박시핏으로 편안한 데일리룩으로도 제격이다.
‘티롤 후드 시리즈’ 한정판은 제품 소진 시까지 ‘소녀나라’ 쇼핑몰에서 판매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티롤초코 1팩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한편, ‘티롤초코’ 본품은 전국 드럭스토어 및 편의점, 공식 수입원인 ‘미성아이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