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떠오르고 있는 무료 주식종목추천 업체 리딩스톡에서 11월 29일부터 월간지 2호가 발간되어 유료판매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월간지 1호의 수익률이 30%를 넘어서면서 기존 투자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신규신청자까지 급속도로 늘고 있는 추세이다.
집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월간지 하나로 주식투자가 가능하여 일반 직장인들이 따라하기에도 좋아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매 개월마다 부가적인 서비스가 늘어나며 그 혜택은 실로 엄청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덕분에 매월 꼼꼼한 주식종목추천이 가능한 월간지로 주식시장에서 큰 수익을 얻는 일반인들도 늘고 있다. 단기보다는 중장기의 가치주로 위험은 적고 투자가치는 높은 것들 위주로 안전하게 시도해볼 수 있다.
지난 11월 29일 김생민 비즈정보쇼(저녁 8시)에도 가치투자의 정석 리딩스톡 이라는 주제로 소개된 바도 있다. 리딩스톡 주식종목추천 월간지를 3개월 이상 신청하면,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월 2회로 총 4개의 문자추천주 전달과 카페, 카카오톡, 전화상담, 그리고 유료회원에게만 공개되는 황금대시세주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단지 돈벌이에 급급한 신생 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지만 리팅스톡은 신뢰를 바탕으로 하며, 투자자들의 주식투자습관을 안정적이고 올바른 주식투자로 이끌고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