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1:03
연예

'정법' 이태곤X아이콘 송윤형, 낚시가 맺어준 뜻밖의 브로맨스

기사입력 2017.11.23 14:39 / 기사수정 2017.11.23 14:41

장연제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연제 인턴기자] 이태곤이 아이콘 송윤형에게 낚시 비법을 전수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in 신들의 정원' 마지막 회에서는 이태곤과 송윤형이 밤낚시에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태곤은 송윤형과 밤낚시를 하기 위해 긴 나뭇가지를 구해 깎아 손수 낚시대를 만든 다음, 이태곤이 직접 준비해온 릴과 낚시찌를 수제 낚싯대에 달았다.

송윤형은 이태곤이 알려준 요령대로 첫 낚시를 시도했지만, 첫 입질은 허무하게 실패로 돌아갔다. 아쉬워하는 송윤형에게 이태곤은 "이러면서 배우는 거야"라며 자상하게 실패의 원인을 분석해 알려줬고, 송윤형은 이를 꼼꼼히 새겨 들었다.

결국, 송윤형은 열렬히 코치해준 이태곤 덕분에 처음으로 물고기 낚시에 성공했다. 송윤형은 "이래서 낚시하는구나 싶었다. 이 영광을 태곤 스승님께 돌리겠다"며 쾌재를 불렀다.

이태곤은 잡은 당사자인 송윤형보다 더 기뻐하며 "윤형이는 낚시 천재다. 여기 또 하나의 낚시꾼이 탄생했다"며 칭찬했다. 이어 "한국에 가면 나랑 거제도 가서 낚시하자"고 송윤형에게 낚시 러브콜을 보내기도 했다는 후문. 오는 24일 오후 10시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장연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