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14
연예

[전문] '결혼' 배기성 "아내에 몸 바쳐 평생 행복하게 해주겠다"

기사입력 2017.11.15 08:1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배기성이 결혼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오는 19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배기성은 12살 연하의 예비신부를 향해 애정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배기성과 예비신부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3년간 교제한 끝에 결실을 맺는다. 이날 결혼식은 예비신부와 집안 어른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은 배기성 결혼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배기성입니다. 
오는 11월 19일 제가 사랑하는 제 연인과 드디어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지난 3년간 좋은 인연으로 함께 해온 사랑하는 연인과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한평생을 함께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결혼을 준비하는 내내 정신이 없으면서도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 땅에 결혼하신 모든 분들을 존경하게 되는 시간 이었던 것 같습니다. 
제 삶을 바꿔 놓고 제 삶의 중심이 제 아내가 될 사람으로 바뀌어 가는 모든 과정이 너무 자연스러워 스스로도 많이 놀라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를 믿고 선택해준 제 아내를 위해 배려하는 남편으로 몸 바쳐 평생 행복하게 해주고 싶습니다.
결혼식은 평범하게 생활해 온 저의 아내와 집안 어른들을 배려하여 비공개로 진행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결혼 소식에 응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제부터 한 가정의 가장으로 더 책임감 있는 모습,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기성 드림.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배기성 소속사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