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27
연예

수란X크러쉬, 설렘100% 듀엣송 탄생…오늘(10일) 공개

기사입력 2017.11.10 07:4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차세대 음원퀸' 수란과 '대세 R&B 뮤지션' 크러쉬의 러브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수란이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크러쉬가 피처링한 신곡 '러브 스토리'를 발매한다고 전했다.

신곡 '러브스토리'는 감성적인 파트와 트랜디한 파트가 반복되는 변화무쌍한 매력이 돋보이는 알앤비 듀엣곡이다. 감각적인 음색의 수란과 진솔한 감성의 크러쉬가 만들어내는 달콤한 하모니가 따뜻한 팝사운드에 어우러져 '설렘 100% 듀엣송'으로 탄생됐다.

작사에는 수란과 크러쉬가 직접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두 사람은 "아무 생각 없이 너만 볼래요. 강아지처럼 아니 고양이처럼", "올 듯 말듯 이유도 없어 멋대로 매일 널 안고 싶어"와 같은 달달한 사랑의 말을 주고받으며 연애 초기의 설레는 감성을 자극한다.

'러브 스토리'의 작곡은 수란을 비롯해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는 프로듀서 그루비룸(Groovy Room)과 전용준, June 등이 맡았다. 가요계의 핫한 뮤지션들이 의기투합해 리스너들의 감성을 두드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직비디오는 한국의 YOUTH 컬쳐와 음악, 예술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겸 프로덕션 스튜디오 'THECUT'이 맡았다. '러브 스토리'의 테마인 연애 초반의 남녀의 설레는 감정을 남녀 주인공들의 풋풋한 연애로 표현했다. 여기에 수란과 크러쉬의 퍼포먼스가 곳곳에 삽입돼 뮤직비디오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수란의 신곡 '러브 스토리'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밀리언마켓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