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07
연예

설하윤 "1위 감사합니다"…'더유닛' 폭풍 관심에 화답

기사입력 2017.11.05 00:11 / 기사수정 2017.11.05 00:1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트로트 가수 설하윤이 '폭풍 관심'을 받고 있다.

설하윤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설하윤이 랭크돼 있는 화면을 캡쳐해 게재했다. 이어 관심과 기대에 대한 "1위 감사합니다"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날 방송된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설하윤은 탄탄한 가창력과 춤 실력으로 또 한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설하윤은 그룹 AOA의 '심쿵해'를 커버해 눈길을 끌었으며, 멘토 조현아가 소속된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열창, 가창력까지 완비한 참가자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현아는 본인의 곡을 막힘없이 소화한 설하윤의 노래 실력에 “노래실력도 출중하고 무대매너도 훌륭한 것 같다”라고 전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 2015년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2’ 출연 당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설하윤은 태연의 ‘들리나요’를 불러 뛰어난 외모와 가창력을 검증 받은 바 있다. 또한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며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밝은 성격으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이후 지난 4월 문주란의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를 설하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리메이크 앨범을 발표했으며, 9월에는 ‘콕콕콕’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했다. 특히 '트로트계의 설현'으로 주목 받는 설하윤은 각종 무대와 행사, 군부대 위문공연에서는 걸그룹 못지않은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 새로운 군통령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won@xportsnews.com /사진=TSM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