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9:45
연예

[종합]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김지석, 얼떨결에 첫키스...놀람+당황

기사입력 2017.10.30 23:10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한예슬과 김지석이 얼떨결에 첫키스를 했다.

30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13, 14회에서는 사진진(한예슬 분)과 공지원(김지석)이 첫키스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사진진은 '우결' 제작발표회를 통해 안소니(이상우)와의 가상결혼을 공식적으로 알리게 됐다. 공지원은 인터넷으로 다정한 사진진과 안소니의 사진을 보며 착잡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진은 안소니가 다리를 덮으라고 재킷도 벗어주고 민감한 질문을 받고도 센스 넘치는 답변으로 받아치자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를 않았다.

사진진과 안소니는 회식 자리에서 같이 술을 마시고 서로 대화도 많이 나누며 이전보다 더 친해지게 됐다. 공지원은 술에 취한 사진진을 만나 집으로 바래다주며 사진진을 향한 감정이 점점 깊어짐을 느끼고 있었다.

사진진의 부모님과 동생 사민호(신원호)가 집을 비우게 되면서 사진진과 공지원이 둘만 집에 남았다. 사민호는 장난으로 공지원에게 "누나를 조심하라. 누나가 덮칠 수도 있다"는 말을 했다.

사민호의 말이 현실이 되고 말았다. 사진진과 공지원이 얼떨결에 뽀뽀를 하게 된 것. 공지원은 사진진이 슬리퍼를 밟고 휘청거리자 잡아주려고 했다. 사진진은 비명을 지르다 공지원과 입맞춤을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